본문 바로가기
제주이야기/제주사랑·축제

'2014 무사안녕 힐링 인 제주(Healing in Jeju)' 들불축제~

by 코시롱 2014. 3. 10.

 

 

'2014 무사안녕 힐링 인 제주(Healing in Jeju)'를 주제로 지난 금요일부터 일요일까지

제주들불축제가 마무리 되었는데요.~들불축제의 하이라이트인 불꽃놀이를 담아 보았습니다.

올해도 바람이 심하게 불어 바람에 날리는 불꽃만 담아 왔네요.~ㅠㅠ

 

 

 

 

 

 

제주들불축제는 2014 문화체육관광부 유망축제, 한국축제 50선, 축제매거진 주관 전국 가볼만한 축제 20선 관광축제분야 3년 연속 1위,

 동아일보․안전행정부 주관 2014 대한민국 우수 지역축제로 선정된 바 있습니다.

불꽃놀이 시작하기전 모습이네요.

 

 

 

 

 

 

 

바람이 심하게 불어 담기가 무척이나 어렵다는..ㅠㅠ

카메라 세팅을 하기가 무섭게 끝나 버렸다는..ㅠㅠ

그래서 늘 아쉽다는..ㅠㅠ

 

 

 

 

 

 

 

 

 

'2014 무사안녕 힐링 제주(Healing in Jeju)'를 주제로 열린 이번 축제는 지난 7일 개막,

첫날 무사 안녕의 날과 둘째 날 도민 통합의 날에 이어 축제 마지막 날 희망 기원의 날을 오름 불 놀기를 끝으로 올해 안 좋은 모든 것을

날려 버렸답니다. 우리 블친님들도 안좋은 일들은 날려 버리고 좋은 일만 가득하세요.~

 

 

 

 

 

 

작년에도 이 행사 참여하면서 춥고,손 시리고 하여 내년에는 오지 말아야지 하며 투덜대곤 했는데,

또 이렇게 바람이 부는 불꽃 담으러 오게 되네요.~

 

 

 

 

 

 

 

불꽃 담는 이론적인 준비도 하고 검은 도화지도 준비하고 나름 열심히 준비했건만,

실전의 모습은 매번 이런 장면만 담고 오네요.

올해는 서울이나 부산에서 열리는 불꽃쇼에 참여해 봐야겠네요.~

 

 

 

 

 

 

월요일 아침입니다.

'무사안녕'하시는 올 한 해 되시고

오늘도 고운 하루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