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식물,풍경/동물·곤충

귀여운 앵무새를 만나 보세요.~

by 코시롱 2015. 3. 1.

 

 

3월의 첫 날입니다. 오늘은 앵무새을 만나 볼텐데요.한림공원에 갔다가 앵무새 정원에서

모이주기 체험 하는 모습을 담아 보았답니다.

먹이를 손바닥에 놓으니 엄청 달려 드네요.

 

 

**앵무새를 검색해 보니,

 

앵무새는 앵무새과에 딸린 새를 통틀어 일컫는 말이다. 보통 열대 지방이나 뉴질랜드와 태평양의 여러 섬에 분포한다.

 몸의 크기는 십자매보다 작은 것에서 닭만큼 큰 것에 이르는 여러 품종이 있다. 몸 색깔은 화려하며,

 순백색의 깃털 끝이 닳아서 흰 가루가 떨어지는 것도 있다.

 머리는 크고 둥글며, 부리가 둥글게 구부러졌다. 발가락이 앞뒤로 2개씩 있어서 먹이를 발로 집어 먹기도 한다.

깃털의 색깔은 매우 다양하나 암수의 색깔은 같다.

 

 

 

한림공원에 500원을 주고 모이를 사서

안으로 들어가 손바닥에 모이를 주고 팔을 펼치라고 하네요.

접사렌즈라 저는 다른 사람분 손을 빌려 촬영을 했답니다.

 

 

 

 

 

 

 

 

 

 

정말 많은 앵무새가

저마다의 고운 옷을 입고 달려 드는데,

신기하고 재미 있더라는...

 

 

 

 

 

 

 

 

 

 

 

촬영을 어떻게 할까 고민하고 있는데,

금방 먹고 떠나 버리는 앵무새...

정작 기대했던 모습은 담지 못하고 돌아 왔네요.ㅠㅠ

 

 

 

 

 

 

 

 

 

 

 

곱디 고운 옷을 입고 있었답니다.

노랑,파랑,녹색,등등~~

참 화려하지요.~

 

 

 

 

 

 

 

 

 

 

3월을 맞는 첫 날입니다.

3.1절이기도 하구요.

 

일요일 아침이네요.

오늘도 고운 추억 하나 만들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