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식물,풍경/풍경사진

구름이 만들어낸 풍경

by 코시롱 2013. 7. 12.

 

 

며칠전 제주의 렌즈구름으로 한참 떠들썩 했었지요.

저는 담지 못했습니다만,사진으로 보니 정말 희안한 구름이더군요.

저는 지난 일요일 해안도로에서 만난 구름을 포스팅해 봅니다. 렌즈구름은 아니지만 한라산에 몰려 있는 구름이 더없이 좋았다는...

 

 

 

 

 

용두암 해안도로에서 만난 구름입니다.

시원하네요.

 

 

 

 

 

 

 

 

공항 활주로변의 구름 모습입니다.

밀려올 것처럼 보이는 토네이도형의 구름이네요.

 

 

 

 

 

 

 

 

한라산 방면을 담아 보았습니다.

한라산을 덮어버린 구름층~~

 

 

좀 더 가까이 다다가 볼까요?

 

 

 

 

 

 

 

구름이 좋던 날 담아 본 풍경이었습니다.

금요일입니다. 고운 하루 만드시고 무더위에 건강 꼬~오~옥 챙기세요.~~

 

이만 총~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