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식물,풍경/풍경사진

'섬속의 섬' 우도의 봄 풍경~~

by 코시롱 2014. 4. 7.

 

 

제주의 섬속의 섬이라고 하면 이제는 어느 누구나 다 아시는 '우도'를 떠올리게 됩니다.

그만큼 관광객이나 제주를 찾는 사람이면 다 아는 우도의 봄 풍경을 포스팅해 봅니다.

성산일출봉을 배경으로 담아 본 풍경입니다.장노출로 담아 보았네요.

 

 

 

 

 

 

 

아래 사진은 검멀레해변 가기 전 우도 윗동네 풍경입니다.

노란 유채꽃과 어울려 기와집 지붕과 딱 어울리는 장면이네요.~

 

 

 

 

 

 

 

유채꽃과 함께 보리밭의 보리도 익어 갑니다.

이젠 아침,저녁으로 기온차가 크지만 봄은 봄인가 봅니다.

코시롱이 생각하는 봄의 색깔은 당연 '노란색'~~ 꽃을 담다 보니 노란색 꽃이 많더라구요.

 

 

 

 

 

 

 

하여~ 이번주는 야생화 시리즈로 포스팅해 볼까 하고 있습니다.

야생화 담아 온 게 있는데 너무 밀려서 얘들이 올려달라 아우성치고 있네요.

고운 애들 만나고 온 모습 올려 드릴게요.~~

 

 

 

 

 

 

 

노람 물감을 풀어 놓은 듯 고운 색감의 물결이 파도치고 있네요.

기대해 주시고,월요일 아침이 되었네요.

고운 꿈 꾸셨나요?

고운 하루 만들어 보세요.~

 

 

 

'여행,식물,풍경 > 풍경사진 ' 카테고리의 다른 글

비양도 일몰 풍경~  (0) 2014.04.28
정동진의 야경과 아침 풍경~~  (0) 2014.04.14
바람에 취한 유채꽃길 사이로~~  (0) 2014.04.05
제주의 벚꽃 풍경~~~  (0) 2014.03.31
해동마을의 봄~~  (0) 2014.03.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