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식물,풍경/풍경사진

일출을 담는 사람들~ <형제섬편>

by 코시롱 2014. 1. 6.

 

 

일요일날 형제섬을 찾았습니다.

잠이 오질 않아 새벽에 뒤척이다 무조건 차를 몰고 달려온 곳이 여기 사계리 해안도로네요.

제가 도착했을때는 사람이 없었는데,해가 올라올 무렵 많은 진사님들이....ㅠㅠ

고운 여명을 일단 담아 봅니다.

 

 

 

 

 

 

 

 

형제섬 담은 사진이 많아 나름 식상한 사진이 되지 않기 위해서

형제섬을 담는 진사님들을 담아 보기로...

제가 뒤로 나와 일출을 담는 사람들을 담아 보았답니다.

 

 

 

 

 

 

 

 

 

뒤에서 보니 오늘 참석한 진사님들이 얼추 40~50명 정도가 되는 것 같습니다.

정말 많이 왔네요. 아시는 분도 계시고..

대부분 이 곳 근처에서 숙박하시는 관광객 진사님들 같았습니다만....

 

"고운 사진 담으셨는지..."

오늘은 오메가를 만날 수 있었는데, 저는 뒤로 빠지는 바람에...

 

 

 

 

 

 

 

 

 

월요일 아침입니다.

오늘도 멋진 하루 만드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