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식물,풍경/초본

바람꽃의 향연 ~ 남바람꽃~

by 코시롱 2014. 4. 25.

 

 

남바람꽃 <Anemone flaccida F.Schmit>

-미나리아재비과-

 

 

제주에서도 볼 수 있는 남바람꽃입니다.

이번주는 바람꽃 주제로 올리다 보니,제주에서도 볼 수 있는 남바람꽃을 만나보게 되네요.~

'남방바람꽃'이라 불리던 것이 이제는 '남바람꽃'이라 불리게 되었다네요.

 

 

 

 

 

참 담기가 어려운 아이더군요..

며칠을 가고 또 고민을 하며 담아 보았지만 예쁜 그림이 나오질 않네요.ㅠㅠ

 

 

 

 

 

 

 

이 남바람꽃의 꽃말이 '덧없는 사랑'이라고 합니다.

꽃은 이렇게 이쁜데,꽃말이 시리도록 가슴을 저미게 하네요.

 

 

 

 

 

 

 

 

금요일 아침입니다.

오늘도 고운 하루 되시길 빌어 보네요.~~